본문 바로가기

2012년 43주차의 이야기들

by macrostar 2012. 10. 26.
트위터 정리인데... 겸사겸사하는 생각으로 제목이 포섭하는 범위를 조금 넓혔다. 요즘 내 주변에 진행되고 있는 일을 보면 도미노 3호를 위한 회의가 한창이고, 디어 매거진 2호를 판매하고 있다. 도미노는 연말까지 내는 게 목표고, 디어 매거진의 경우 어제 바자회 이야기도 올렸고 11월 초에 발간 기념회 비슷한 걸 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번 주에 가장 인상깊었던 사진은 사실 이거다.

 

 
레티나가 아닌 게 아쉽다라고 생각은 들지만, 레티나였으면 아예 못사지 않았을까 싶은 마음이 또한 있으므로 여하튼 가시권 안에 있다는 점에서 매우 관심을 가지고 있다. 3GS + 미니 조합이 어떨까 하는 생각이 있다. 여하튼 11월 초에 나오면 구경을 가 봐야지.



이외에 Target + Prabal Gurung 콜래보레이션이 발표되었다. 내년 2월인가 나온다고 한다.
http://t.co/gwgHTMEB
http://t.co/pq0WVA3q

Target + Neiman Markus해서 이번 홀리데이를 대비한 기프트 컬렉션이 잔뜩 나왔는데 거기에도 Prabal Gurung이 껴 있다. 얼마 전에 올린 오스카 드 라 렌타 개밥그릇도 이 컬렉션 중에 하나다.

홀리데이 컬렉션은 여기 - http://goo.gl/1ccsA


이게 그 개밥그릇이다, 30불. 무거운 거라면 당연히 살 거 같은데 직접 볼 수가 없으니.



두바이에 거대한 미우미우 샵이 오픈했다고 한다. 한동안 잠잠하더니 요새 두바이 發 쇼핑 센터 이야기가 자주 들린다. 특히 세상에서 가장 크다는 구두 디스트릭트 쇼핑몰 소식도 있었다. 250개의 럭셔리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고 한다. 뭔가 술렁술렁거리는 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기는 한 모양.


두바이 미우미우 샵




맥퀸 남성복 전문샵이 런던에 열렸다.

사실 이런 쇼핑몰 오프닝 이야기가 여기 올릴 만한 일인가 확신이 안서긴 하는데 여하튼 소식이니까 올려보고 있다. 이외에 필로소피 by 알베르타 페레티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바뀌었다는 소식도 있다. 아줌마가 은퇴하는 건 아니고 필로소피만 시험 삼아 해 보는 게 아닐까 싶다. 이름은 기억나지 않는데 랄프 로렌의 퍼스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였다가 가는 거라고 한다.


뭐 이외에 딱히 솔깃한 소식은 없다. 놀러 오시겠다고 말씀하셨던 분들, 어떻게 되가고 있는 겁니까~ 

태그

, ,

댓글4

  • grrr.... 2012.10.27 00:27

    역시 굉장한 루머나 패션위크 기간이 아닌 이상 패션계 소식은 참 조용한 것 같아요..
    저도 얼른 뭔가 팡 터뜨려줄만한 소식 기다리고 있어요 ㅋㅋㅋ 얼른 쿠틔르 기간이나 왔으면 좋겠네요.
    답글

  • 지민 2012.11.03 03:39

    엇 놀러 가겠다 얘기했던 사람이라면 절 말하시는 걸까요? 제가 답글을 확인 안 해서; 가도 되는 겁니까ㅋㅋ
    일단 10일에 워크스 갈 듯한데 거기서 봽게 되면 인사라도 나눠요ㅎ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