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21 10:31

저번에 냈던 책 패션 vs. 패션의 새 버전이 나왔습니다. 개정판, 2판 등의 이름이 붙어 있지만 그냥 새 버전 정도가 적당한 수식어가 아닐까 싶네요. 이 책에 대한 이야기는 워크룸 프레스의 소개(링크)와 이 소개(링크), 책을 처음 냈을 때 소개글(링크) 등 참고 부탁드립니다. 


워크룸프레스는 소개 문구에서 “저자의 말마따나 미래의 패션이 어떤 모습일지 우리는 아직 알지 못하고, ‘그러므로 그 어떤 일탈도 여전히 가치가 있다."를 트위터에 사용했네요.



이번 신버전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돌이죠... 예전 버전이 빨갛다...는 인상이었다면 이번 버전은 돌...이라는 인상을 전달하려는 듯 합니다. 책의 크기는 이전과 같은데 페이지가 약간 늘었습니다. 오자를 수정하고 내용을 약간 추가했고(특히 아이돌 부분) 편집이 약간 바뀌었고, 폰트도 달라졌습니다. 표지의 인상이 상당히 바뀐 데 비해 내지의 인상은 아주 크게 달라지진 않았습니다.    


책이 나오긴 했는데 아직 서점에 입고는 되지 않아서 보니까 3월 22일, 내일이죠, 부터 출고가 된다고 합니다. 어제 건대입구 역 커먼 플레이스에 있는 서점 인덱스에서 북토크를 했는데 그래서 몇 권 우선 입고를 해놨습니다. 그래서 저도 어제 실물을 처음 본 김에 사진을... 혹시나 당장 궁금하신 분들은 인덱스에 가면 볼 수 있을 겁니다. 


구매처는


알리딘 (링크)

교보문고 (링크)

예스24 (링크)


등등에 있습니다. 부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Posted by macrostar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대리석이네요 색다른 인사이트 기대합니다 ㅋㅋ

    2018.03.21 12:0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