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C + JJJJound, 호텔 기념품

by macrostar 2024. 5. 9.
반응형

A.P.C와 JJJJound의 콜라보가 나온다. 이름은 'HOTEL SOUVENIRS', 호텔 기념품이다. 가공의 호텔에서 보내는 여름 휴가를 콘셉트로 했다. 보통 여름 휴가를 가면 충동적으로 해당 지역의 조악한 기념품 같은 걸 사게 되는 경향이 많은데 여름의 여행지에서도 세련된 옷차림을 실현할 수 있다는 컬렉션으로 나왔다.

 

 

 

 

스웨트, 후드, 티셔츠, 반바지, 리넨 셔츠와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매우 구체적인 콘셉트를 가지고 A.P.C와 JJJJound라는 나름 네임드의 두 브랜드가 협업을 했는데 결과적으로 나온 건 좋은 호텔 로비에서 파는 것과 비슷한 이미지의 컬렉션이다. 호텔 로고가 A.P.C와 JJJJound의 로고로 바뀐 정도. 물론 그걸 의도했다고 하고, 분명히 그런 결과물이 나오긴 했지만 원본과 그 재현의 관계를 생각해 보면 이건 좀 너무하게 단순하다는 느낌이 든다. 저런 걸 구입하느니 정말 호텔 이름이 적혀 있는 '조악'한 제품이 더 힙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물론 A.P.C와 JJJJound라면 어딘가 호텔 아니면 캠핑장이라도 열고 브랜드의 이미지에 둘러쌓인 휴가와 호텔 기념품 세트를 마련할 수도 있을 거 같다. 프로모션이나 휴양지의 팝업 같은 게 나오면 그럴싸할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