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A.P.C와 JJJJound의 콜라보가 나온다. 이름은 'HOTEL SOUVENIRS', 호텔 기념품이다. 가공의 호텔에서 보내는 여름 휴가를 콘셉트로 했다. 보통 여름 휴가를 가면 충동적으로 해당 지역의 조악한 기념품 같은 걸 사게 되는 경향이 많은데 여름의 여행지에서도 세련된 옷차림을 실현할 수 있다는 컬렉션으로 나왔다.
스웨트, 후드, 티셔츠, 반바지, 리넨 셔츠와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매우 구체적인 콘셉트를 가지고 A.P.C와 JJJJound라는 나름 네임드의 두 브랜드가 협업을 했는데 결과적으로 나온 건 좋은 호텔 로비에서 파는 것과 비슷한 이미지의 컬렉션이다. 호텔 로고가 A.P.C와 JJJJound의 로고로 바뀐 정도. 물론 그걸 의도했다고 하고, 분명히 그런 결과물이 나오긴 했지만 원본과 그 재현의 관계를 생각해 보면 이건 좀 너무하게 단순하다는 느낌이 든다. 저런 걸 구입하느니 정말 호텔 이름이 적혀 있는 '조악'한 제품이 더 힙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물론 A.P.C와 JJJJound라면 어딘가 호텔 아니면 캠핑장이라도 열고 브랜드의 이미지에 둘러쌓인 휴가와 호텔 기념품 세트를 마련할 수도 있을 거 같다. 프로모션이나 휴양지의 팝업 같은 게 나오면 그럴싸할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