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2019.02.13 20:09

며칠 전에 스트리트웨어가 대세가 되어 하이 패션을 끌고 가고 있지만 프린트 티셔츠, 스웨트셔츠, 후디 그리고 각종 기능성 느낌이 물씬 나는 아우터에 비해 바지가 좀 부족하지 않나, 대세를 끌고 갈 브랜드가 누굴까 이런 이야기를 잠깐 한 적 있다. 청바지만 입을 순 없고 치노 바지는 이상하잖아. 그러고 나서 찾아보니 후보군에 오를 만한 여러가지가 있기는 하다.



알릭스. 좀 무겁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긴 하지만.




구찌. 초록색이 예쁘던데 공홈에서 못 찾음.




ACW. 운동화를 보여줘야 해서 그런지 + 아무래도 활동적인 이미지니까 이 계열에 조거 스타일이 많아서 넓은 걸로.




이것은 하이크 + 노스페이스... 트위터에 사카이 콜라보라고 잘못 적었는데 삭제함... 혹시 왜 없어졌나 궁금하면 여기. 지금 일본에서 런칭해서 인기가 좋다는 듯. 그냥 봐도 뭐 딱 맞지 않나 싶다.



이것은 노스페이스의 새로운 라인이라는 어번 액티브 컬렉션. 고어텍스 츄리닝! 그건 그렇고 고어텍스 R자 로고는 오른쪽 아래가 길어졌다 짧아졌다 그러는 듯.




노페의 이번 컬렉션을 보면 이들은 역시 지금의 메인스트림 패션 흐름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 




Posted by macrostar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Volkova

    블로그에 올려주시는 글들 흥미롭게 보고 있는데 가끔 요런식의 아이템 추천(?)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종종 부탁드려요 ㅎ

    2019.05.03 16:48 [ ADDR : EDIT/ DEL : REPLY ]
  2. 광팅

    혹시 acw 제품명 알수있을까요 !

    2019.06.18 03:39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