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켓

브룩스 브라더스 + 레이밴

by macrostar 2011. 5. 28.
반응형

Brooks Brothers와 Ray-Ban 사이의 콜래보레이션은 심심찮게 나오고 있다. 그리고 브룩스 브라더스 홈페이지에 보면 그냥 오리지널 레이밴 제품을 팔고 있기도 하다.

 

각진 뿔테든 보잉 스타일이든 미국 냄새가 풀풀 나는 두 브랜드는 나름 잘 어울린다. 어쨋든 이 둘 사이의 콜래보레이션들이 하나같이 가지고 있는 특징은 안경테 안쪽에 사선으로 라인이 그어져 있다는 것. 그냥 사선이 아니고 Repp-Stripe라고 불리는 거다.

 

 

우리나라에서 5121이라고 불리는 레이밴의 Wayfarer다. 브룩스 브라더스 홈페이지에서는 블랙 컬러의 오리지널 레이밴 선글라스 5121을 Classic Wayfarer라고 해서 145불에, 아마도 2132를 그냥 Wayfarer라고 해서 119불에 팔고 있다.

 

브룩스 브라더스와 함께 내놓은 제품은 BB#1이라는 이름이 붙어있고 옐로우와 버건디 두가지 컬러가 있다. 옐로우는 겉은 블랙, 안쪽은 옐로우, 버건디는 위 사진에 있다. 가격은 오리지널과 같은 145불이다. 둘 다 Repp-Stripe라고 붙어있다.

 

Repp-Stripe는 처음 스트라이프 타이가 영국과 미국에서 유행하던 19세기 말에 수입 물량이 딸리자 스트라이프 타이를 직접 제작하기 시작했던 브룩스 브라더스가, 1920년대 부터 내놓기 시작한 BB 특유의 스트라이프를 말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