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2011.04.19 23:51

facehunter 블로그의 이반 로딕이 한국에 온단다. 저번에 말했듯이 이런 종류의 스트리트 패션 포토 블로그에 아주 큰 관심을 가지고 있지는 않은데 그래도 여기는 패션 블로그니까 소개.

 

이 사람 블로그, SNS가 꽤 다양하게 있고, 하나같이 대용량 사진으로 로딩이 오래 걸려서 잘 읽는 편은 아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반 로딕 닷컴을 구독하고 있고, 트위터를 팔로잉 중이다.

 

http://www.yvanrodic.com/

http://facehunter.blogspot.com/

 

이런 것들이 있다. (facehunter.org도 있는데 이건 아래 구글의 blogspot 블로그로 연결된다) 이외에 트위터, 페이스북도 있고 뭐 등등등.

 

 

작년인가 재작년인가 왔을 때는 참 조용히 들어왔다가 간거 같은데, 저번에 사토리얼리스트도 그렇고 요즘 이런 유명 패션 블로거들이 약간씩 화제가 되고 있고, 더구나 이번에는 프로모션도 얽혀있다.

 

22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는 명동 H&M 중앙길 매장(눈스퀘어에 있는 1호점 아니고, 명동 안쪽에 있는 2호점이다, 개인적으로는 여기를 좀 더 좋아한다)에서 사인회 같은 걸 하고, 그 후에는 파티가 있다. 사인회는 아무나 구경가면 되고, 파티는 invitation 필요. 나일론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다.

 

 

 

http://www.nylonmedia.co.kr/customer/news_event_view.html?bordnumb=4232

 

자세한 내용은 위 링크에서. 참고로 사토리얼리스트와는 취향이 전혀 다르게 도발적인 스타일(섹시, 액세서리)을 좋아하는 거 같고, 전반적으로 사진을 약간 브라운 톤이 나도록 보정하는 경향이 있다.






Posted by macrostar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제가가장좋아하는 패션블로거인데
    여기에서 정보를 얻고가네요 검색해서나와서
    고맙습니다.사인회가서 최초로얼굴좀 보고
    파티도 갔음좋겠지만 흐

    2011.04.21 06:50 [ ADDR : EDIT/ DEL : REPLY ]
    • 팬이시라면 아쉬우시겠어요. 그래도 이반 로딕 홈페이지에 서울 사진 계속 업데이트하고 있네요~

      2011.04.21 09:52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