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Journal Bandolier라는 이름의 펜 홀더다. cleverhand라는 샌 프란시스코 사는 사람이 하나씩 만들어 etsy에서 팔고 있다.
아주 간단한 물건이다. 고무와 밴드로 만들어져있다. 너비 2인치, 납작하게 폈을 때 길이는 5.75인치. 가로가 5.5인치인 몰스킨에 대충 맞게 만들어졌다. 펜 구멍 하나는 1인치 정도고 7개가 뚫려있다. 위 사진에서 보다시피 다 쓸 수는 없다.
어차피 클레버핸드 아줌마가 골방에 앉아서 만드는 거라 고무의 무늬라든가, 크기라든가 주문을 할 수도 있다.
고무의 경우 실제로 보면 둔탁하니 그다지 예쁘진 않겠지만 사진을 꽤 잘 찍었다. 저 사이즈의 노트를 사용한다면 매우 유용해 보인다.
여기에 올리는 이유는 사실 만들기가 어려워보이지는 않기 때문이다. 재료만 구한다면 대충 만들 수 있을 거 같고, 자기 필요에 의해 개량시키기도 쉽다. 밴드 사놓고 고무만 둘르면 된다. 재료와 모양을 처음 생각해 내는 게 어렵지 일단 누군가 만들면 그때부터의 점진적 발전은 훨씬 간단하다.
물론 그게 귀찮으면 엣시에서 사면 된다. 16.95불을 받고 있고, 여기까지 배달을 시키면 4.95불을 더 받는다.
http://www.etsy.com/listing/64357643/journal-bandolier-recycled-rubber-kee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