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켓

H&M + 알렉산더 왕

by macrostar 2014. 10. 17.
반응형

*11월에 나오는데 오늘 아침에 컬렉션 쇼가 있었다. 인터넷으로 라이브 스트림으로도 보여줬음. 유튜브에 올려놓든지 하지 하여간 맘에 안드는데 여튼 아래 링크를 따라가면 볼 수 있음.


http://new.livestream.com/accounts/2176053/events/3462439/videos/65149036/player?width=640&height=360&autoPlay=true&mute=false




전반적으로 고만고만 하고 자기 이미지 비슷하게 잘 처리한 듯. 사람들이 예상하는 바의 거의 맥시멈한 지점을 보여준다는 점에서 확실히 굉장한 상업적 감각을 가지고 있다. 


H&M의 스포츠 라인을 개인적으로 좀 좋아하는데(윈드 스토퍼 등 런닝용 의류들 좀 좋다 - H&M치고 약간 비쌈) 제작 측면에서 그 노하우가 어떻게 들어갔을 지도 궁금하다. 하지만 금방 다 팔릴 거 같아서 과연 실물을 만나볼 기회가 있을지는... 여튼 알렉산더 왕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좋아할 부분이 잘 들어가 있고, 싫어하는 사람들은 싫어하는 부분이 코어하게 나열되어 있다. 여튼 딱히 와이지 팬이 아니라면 노나곤 가느니 이런 데 가는 게 훨씬 나아. 어번 고딕 스트리트도 차라리 더 잘하잖아. 플레드 셔츠 하나 가격이면 전 품목 다 사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