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디어 매거진 2호가 나왔습니다

by macrostar 2012. 10. 14.
반응형
조금 긴 이야기가 있었는데 아예 따로 적는 게 나을 거 같아서 일단 분리했습니다. 참고하세요 ^^



디어 매거진 2호가 나왔다. 1호는 참여하지 못했지만 2호 때 작게나마 참여할 수 있었다. 이 잡지는 잡지의 서문이 밝히는 바 패션, 그리고 옷과 관련된 제작산업 전반에 대한 인식의 제고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섬유 공장과 구두 장인, 라벨 공장 같은 곳들을 찾아 다니며 이야기를 듣는다. 그리고 그 이야기들로 지면이 구성되어 있다.




재미있습니다. 홍대 근처나 한남동 주변에 가실 일 있으시면 유어 마인드나 웍스 들러서 꼭 한 번 구경 해 보세요.



표지는 이것과 와인 색 두가지 입니다. 표지의 라벨은 컴퓨터 합성이 아니라 붙인 거에요. 이 라벨은 맨 아래 참고.





261페이지까지 적혀 있고 이후로 몇 장 더 있습니다. 원래 약간 두꺼운 종이라 꽤 두텁고 무겁습니다. 영어 지문이 보이는데 한글 기본에 영어 번역문이 함께 적혀 있습니다.





사진도 많아요. 인터뷰 장면은 추후에 공식 홈페이지에도 몇 가지 올라갈 겁니다.


 


이것은 부록 겸해서 주는 라벨입니다. 표지에 쓰인 그것이죠. 동진라벨이라는 곳에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당연히 얇고 약간 작아서 책에 껴 놓으면 찾기가 좀 어려운데 그래도 나름 예쁩니다.

현재는 홍대 유어마인드에서 온/오프 선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http://your-mind.com/front/php/product.php?product_no=1371

현재 한남동 웍스에도 있다고 합니다. 조만간 여기저기 들어갈 예정인데 홈페이지에 공지가 있을 겁니다.
http://www.dear-magazine.com/
 
약간 텀이 있지만 다음 달에 출판을 기념한 행사가 웍스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11월 10일이 될 거 같다고 하네요. 언제나 그러하듯 저에게 말씀하셔도 어떻게든 보내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