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론 허먼 + 더블 알엘 카모 컬렉션이 나왔다. 2024 FW Pre 룩북에 속해있기는 한데 반소매 셔츠와 반바지 등이 있는게 여름 느낌이다. 물론 우드랜드 카모라는 건 애초에 그렇게 시원해 보이진 않고 실제로도 시원하지 않다. 장마 전선이 북쪽으로 올라간 후 찜통 더위의 한국에서 입으면 옷 안에서 열기가 빠져나가지 않는 느낌을 만끽할 수 있다.
6.1온스 코튼 립스톱으로 만들었고 긴소매의 인펀트리 셔츠, 반소매의 크래프트맨 셔츠, 유틸리티 쇼츠 팬츠, 노포크 스니커즈로 구성되어 있다. 다 함께 갖춰 입으면 군복의 느낌은 물씬 나지만 현대전을 수행하기는 좀 어려운 그런 구성이 되겠다.
BDU 류의 평범한 군복 셔츠구나 싶지만 자세히 보면 약간 재미난 것들이 있다. 13 스타 메탈 버튼, 약간 길쭉한 벨로우 포켓이 눈에 띄고 쇼츠 팬츠는 퍼티크 팬츠의 디테일이다.
하지만 카모라는 게 원래 그러하듯 모든 건 카모 패턴에 묻히기 마련이다.
약간 재미있다고 생각한 부분은 상의 둘은 필리핀, 하의는 베트남, 스니커즈는 중국 제조다. 글로벌 시대의 의류 제품 생산이란 소비자는 도저히 파악할 수 없는 커다란 시스템에 기반해 돌아간다. 그리고 미국 제조, 프랑스 제조 이런 건 오직 전략과 마케팅 아래에 존재하는 하위 개념이 될 수 밖에 없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