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2. 12. 21:28

 

이 이야기를 여기서 따로 한 줄 알았는데 검색해 보니까 없군요. 음악 잡지 칼방귀 창간호 Vol. 1 씬의 탄생, 씬의 마구간이 나왔습니다. 나온 지 좀 지났지만 여전히 절찬리 판매중입니다.

 

칼방귀의 소개를 보면 : 인디씬을 중심으로 그곳에서 벌어지는 음악과 사건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는 이들의 집합입니다. 공연 기획과 함께 계간 비평지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첫번째 호는 씬의 탄생, 씬의 마구간이라는 이름으로 위 소개처럼 음악과 사건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예전에 포스팅했었던 패션 대담이라는 코너도 여기에 실려있습니다.

 

http://fashionboop.com/322

 

 

가격은 9,000원이고 온오프 판매처는 북소사이어티 (www.thebooksociety.org) 상수동, 유어마인드 (http://www.your-mind.com) 서교동, 오프라인 판매처 한받의 구루부구루마, 바 꽃땅 (한남동), 이음책방(대학로), 가가린(효자동), 로라이즈 (문래동), 상상마당, 레이블마켓 등등입니다.

 

2월 12일에 있었던 OccupyKR 여의도 같은 곳에는 직접 들고나가서 판매도 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트위터 등을 참고하세요.

 

오피셜 홈페이지 http://karlfartzine.co.cc/ 조금 더 자세한 이야기와 목차를 볼 수 있습니다. 트위터는 @Karlfart_Zine입니다.

 

 

 

그리고 도미노도 많이 구입해 주세요 ^^ http://fashionboop.com/309

2012의 패션붑 캠페인은 같이 먹고 살아요~ 칼방귀든 도미노든 저와 컨택이 가능하신 분이라면 배달도 해드립니다.
 




Posted by macrostar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