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터 탱커 시리즈의 새로운 컬러, 아이언 블루

by 마크로스타 macrostar 2021. 4. 15.
반응형

포터 탱커 시리즈는 세이지 그린, 실버 그레이, 블랙이 기본으로 나오는 색이었는데 이번에 아이언 블루가 새로 나왔다. 거의 모든 탱커 제품 라인에 아이언 블루가 나온 걸 보면 기본 라인으로 포함되는 것 같다.

 

 

 

이 사진은 상당히 푸른 빛이 잘 돌게 나왔음. 어딘가 왁스칠한 느낌도 나고. 저렇진 않을 거 같은데...

 

 

기본 생김새는 같고 오렌지 안감에 골드 지퍼, 오렌지 파우치 포함 등도 마찬가지다.

 

개인적으로 약간 좋아하지만 끈을 10cm만 더 길게 만들지 않는 이유가 뭔가 궁금한 토트도 아이언 블루가 나왔다. 정가가 26,950엔이네. 기존 탱커 뉴와 가격은 같다. 국내 정가는 328,000원이니까 같게 나올 듯.

 

탱커는 탱커 뉴로 바뀌면서 가격이 좀 너무 뛴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있다. 가방 같은 건 갑자기 10만원 정도 올라버렸으니까.

 

 

지퍼가 YKK에서 PORTER로 바뀐 것 정도 말고는 예전 모델만 가지고 있어서 뭐가 바뀐 건지 잘 모르겠는데 찾아보면 어딘가 바뀌었다는 거 같긴 하다. 노트북만 딱 들어가는 납작한 브리프케이스 같은 걸 하나 가지고 싶긴 한데 그게 과연 필요한가? 저 가격은? 등등의 생각이 있다. 탱커는 여름에 좀 더워보이기도 하고, 그냥 인케이스 만으로도 충분할 거 같기도 하고. 그럼에도 포터 좀 좋아하긴 한다. 더현대서울 포터 매장 좋든데 들어오면 구경 가봐야지...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