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켓

여름, 선크림, 비오레

by macrostar 2016. 6. 3.
반응형

2016년의 여름이 코 앞에 찾아왔고 선크림과 데오도란트를 챙길 시기다. 여튼 아마존에 잔액 남은 게 좀 있어서 뒤적거리다가 이번에는 비오레 아쿠아 리치 시리즈 중 워터리 젤을 사봤다. 예전에 워터리 에센스가 괜찮았던 거 같은데 그건 배송비 무료 제품이 없길래... 오직 우연성이 구축해 가는 삶...



SPF 50+ PA++++인데 사실 그런 거 뭔지 잘 모르고 사는 편이다... 저번에 센사를 한 번에 몇 개 샀기 때문에 그건 들고 다니는 용으로 바뀌었다. 센사 노란색은 너무 눈이 따가운 문제가 있는데 이건 그런 면에서는 좀 나은 듯. 거의 물 같은 타입이고 줄줄 흐른다. 하지만 끈적거림이 전혀 없기 때문에 여름에 괜찮은 듯. 너무 흥건한 면이 있어서 맘만 잡으면 한 번에 온 몸에 다 써버릴 수도 있을 거 같다. 그게 문제... 하지만 선크림이란 원래 꾸준히 계속 사야 하는 제품이므로 알맞은 양이 들어있는 제품을 구입하는 게 낫다고 생각한다. 한 달에 한 번 구입해야 하는 물건이라고 생각하면서 사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 그런 점에서 마음의 부담 없이 계속 쓰기에 아주 좋은 제품 같다.


오른쪽에 식물나라 토너는 티트리인데... 사실 식물나라 저 시리즈의 다른 거(두 세가지 더 있다) 사려고 했는데 향이 너무나 기가 막혀서 그냥 티트리로. 하지만 이건 안에 하얀 부유물이 있는데 매번 흔들어 줘야 하는 문제점이 있다. 아주 심각한 문제점임... 너무 귀찮다. 


여튼 여름에는 역시 이런 것들이 잔뜩 필요하므로 혹시 구입할 게 있다면 여기 - 스트로베리넷(링크) - 에서 모음전도 하고 있고 쿠폰 코드에 SAVE10(8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할인), SAVE25(15만원 이상 구매시 2만 5천원 할인)입력하면 할인도 된다하니(링크) 참고하시길 바라며... 부디 이번 여름은 너무 지독해서 죽을 정도만 되지 않기를 다시 한 번 기원해 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