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Filson의 강아지 용품

by macrostar 2010. 8. 24.


미국의 아웃도어 액티비티 브랜드인 Filson은 딱 위 사진과 같은 느낌의 옷과 액세서리를 만드는 회사다. Hunting, Travel, Shooting, Fly Fishing등등 액티비티 별로 카테고리가 분류되어 있다.

홈페이지 http://www.filson.com

거칠고 투박한 이런 종류의 옷들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꽤 있다. 물론 아프리카의 사막이나 아마존의 밀림을 해메고 다니는 사람만 오프로드 4륜 구동 자동차를 구입하는게 아니듯 꼭 저렇게 하려고 필슨 홈페이지를 뒤적거리는건 아니다.

아웃도어 라이프를 따라다닐 운명이 된 강아지용 용품도 나오는데 재미있는게 많다.


자동차 뒷 좌석을 통으로 강아지들에게 넘겨주는 Dog Car Seat Saver. 걷기가 무척 힘들거 같은데 좀 불편하지 않을까 싶다.




Tin Cloth Dog Bowl. 아웃도어용 강아지 밥그릇이다. 접어서 백팩에 보관할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이다. 물이 안샌다고는 하는데 과연 그럴까?




이건 36인치 Dog Bed. 정말 푹신푹신해 보인다. 이런거 우리집 강아지도 무척 좋아하는데 ㅠㅠ 상당히 좋아보이는 가죽끈이나 옷도 나온다.



사람용 필슨 제품 중에서는 백팩이 좀 마음에 든다. 260불. 이거말고도 가방은 상당히 다양하게 있다. 느낌은 다 비슷비슷.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