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2011. 6. 11. 01:27

 

에르메스 본사. 사진은 트위스티드라이프스타일닷컴에서(링크)

 

LVMH(Louis Vuitton Moet Hennessy)가 작년 말에 소유하고 있는 Hermes의 주식을 20%대로 늘렸다. 당연히 이와 관련되어 여러 소문이 무성하다.

 

현재 에르메스는 창립자의 후계자인 Thierry Hermes 등 가족들이 73.4%의 주식을 가지고 있다.

 

LVMH의 아르노 회장은 작년 10월에 에르메스 주식 17.1%를 가지고 있다고 선언해서 에르메스 패밀리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었다. 아르노는 계속 사들일 생각이지만 에르메스를 어떻게 해 볼 생각은 아니라고 밝혔다.

 

아직까지는 에르메스 쪽에 큰 일은 없겠지만 어쨋든 에르메스 가문은 세개로 나뉘어져있고 주식은 분산되어 있다. 주식을 계속 모은 후에 아르노가 어떤 식으로 딜을 하게 될 지는 모를 일이다.

 

 

 

일단 현 상황은 평화롭지만, 결코 조용하지는 않다.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 지 궁금하다.
좀 더 마이너하게 나아갈 생각이지만 패션 마켓의 움직임은 계속 궁금하다. 병인가 -_-
 




Posted by macrostar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멜팝콘

    "아르노는 계속 사들일 생각이지만 에르메스를 어떻게 해 볼 생각은 아니라고 밝혔다. "
    근데 왜 자꾸 사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ㅎㅎ

    2011.06.13 12:34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