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켓

스테레오 바이널즈 + 심슨 컬렉션

by macrostar 2015. 10. 13.
반응형

스테레오 바이널즈(STEREO VINYLS)와 심슨의 콜라보 컬렉션이 나왔다. 스테레오 바이널즈는 런던에서 활동하는 Jae Huh, 서울에서 활동하는 K.Kim이 만든 프로젝트 브랜드인데 MA-1, 스웨트셔츠, 후드, 티셔츠, 모자 그리고 액세서리 류 등 기본적인 아이템을 가지고 꽤 재미난 스트리트 풍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여하튼 그런 게 문제가 아니고 이번 심슨 컬렉션은 꽤 재미있다. 심슨이 악동이긴 하지만 아무래도 노란색을 기본으로 귀여운 풍을 살리기 마련인데 여기 심슨은 생긴 게 좀 더 악동 분위기를 강조했다.



장난을 거의 안친 기본적인 아이템에 선명한 노란색 바트, 분홍색 도넛 프린트 등으로 포인트를 줘서 잘 살렸다. 맨 오른쪽은 스킨헤드 바트네. MA-1 점퍼(링크), 스웨트셔츠(링크), 후드(링크).




이런 장난은 재미있으니까(링크). 맨 위 MA-1은 단면인데 주머니에 도넛 그려져 있는 제품은 리버서블이라 뒤집으면 위 사진 같은 모습이다. 악동 + 스트리트라는 본연의 콘셉트에 잘 어울린다.




요즘 같은 계절에 딱인 스웨트셔츠(링크)나 후드(링크)도 심심치 않다.



집에 있는 진중한 MA-1이나 칙칙한 후드를 살리고 싶다면 이런 모자(링크)도 괜찮다(링크). 모자야 많으면 많을 수록 써먹을 곳이 많은데 이번 심슨 컬렉션에도 종류가 꽤 있다(링크). 비니 같은 것도 있으니 뒤적거려 보시길.


가방도 있고 파우치도 있고 지갑도 있고 여러가지가 나왔다. 여하튼 꽤 재밌고 즐거운 컬렉션(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