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켓

가을엔 새 향수

by macrostar 2015. 11. 13.
반응형

가을이 오니까 몸에서 뭔가 새로운 향이 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김에 스트로베리넷(링크)을 잠깐 뒤졌는데 여러가지 저렴이 향수들이 눈에 들어온다. 데일리 세일을 하는 것도 있고(이건 24시간 단위로 종목이 계속 바뀐다) 탑 40 할인을 하는 것도 있고 스트로베리넷이 언제나 그렇듯이 향수 외에도 버라이어티한 제품들이... 물론 향수를 60ml 이상짜리 사면 이야기가 상당히 복잡해지니 그런 건 참고. 어쩌다 보니 다 여성 향수네... 뭐 어때.





맨 위는 아장 프로보카퇴르 50ml 49,400원(링크). 인디아 사프론 오일, 러시아 코리앤더, 이집션 자스민, 아이티 베티버의 향이라고 한다. 그 다음은 겐조(링크) 매들리 30ml짜리가 25,900원(링크). 


그 다음 둘은 쇼파드. 개인적으로 쇼파드라는 브랜드에 대해 이상한 호감을 가지고 있다. 옷은... 뭐 취향에 맞는다고 하긴 그런데 쇼파드라는 게 뭔가 좋음. 왼쪽은 위시, 오스만투스 플라워, 블랙 바이올렛, 패출리향이고 30ml짜리가 41,000원(링크). 오른쪽은 위시 핑크, 탑 노트는 탠저린, 네롤리, 복숭아, 장미로 30ml 27,800원(링크)이다.


가을은 짧고, 뭔가 싱숭생숭하고, 옷은 예쁘니까 지금까지 안 써 본 저렴이로 살짝 희한한 기분도 느껴보며 슬쩍 지나가 보는 것도 나름 재밌지 않을까 뭐 이런 생각으로 몇 가지 올려 봤다... 급건조해지는 날씨로 화장품 찾는 사람들도 많을 거 같으니 심심할 때 가보시고 참고로 가능하면 할인 품목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