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2018.04.23 15:35

책 패션 vs 패션(링크)이 라디오 국악 방송에서 진행하는 진양혜의 책이 좋은 밤(링크)의 코너 중 하나인 '일주일에 책 한 권'으로 선정되어 이번 주 방송에서 다뤄집니다.



일단 책의 부분을 발췌해 낭독하는 코너가 있고 목요일에 있는 '저자를 만나다' 코너에서 인터뷰도 진행했습니다. 이번 주에 계속 진행되는 낭독은 책의 1부를 중심으로 발췌하여 읽는다고 합니다. 


글로 써 놓은 게 낭독된다는 것도 그렇고 라디오 인터뷰도 그렇고 아무래도 경험이 미천해 사실 방송을 잘 한 거 같진 않지만 많이 들어주세요. 기본적인 태도를 저번 주 칼럼에 썼던 "입고 싶은 걸 입자"(링크)에 맞췄고 그걸 위해 필요한 마음가짐이랄까... 그런 이야기와 패션 vs 패션에서 이야기 했던 옷을 다양하게 바라보는 방법 그리고 그를 통해 조금 더 즐거운 옷과 패션 생활에 대해 생각해 보자는 이야기를 주로 했습니다.


해당 방송 게시판(링크)를 보면 코너 다시 듣기를 할 수 있으니까 방송이 나온 이후에는 언제든 다시 들을 수 있습니다.



책이 다시 나온 지 한달 쯤 되어 가지만 사실 이 책과 관련해 여기에 몇 마디 쓰는 거 빼곤 아무 것도 안 하고 있어서 조금 아쉬웠는데 이렇게 좋은 기회가 생겨서 기쁘네요. 부디 많이 들어주시고 책도 많이 읽어주세요! 책 패션 vs 패션에 대한 조금 더 자세한 이야기는 여기(링크)에서 확인해 주세요~





Posted by macrostar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