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05호가 나옵니다 / 1월 25일 오후 5시

by macrostar 2014. 1. 18.
반응형
도미노 05호가 나옵니다.

 

소개글 

DOMINO 5호는 2013년 12월에 발행되었으나 2014년 1월에 발행된다. 5호에는 편집동인 6인(김형재, 노정태, 박세진, 배민기, 정세현, 함영준) 외에 고토부키 세이코, 김성민, 김용언, 나위, 무가당, 문화인/이채목, 안은별, 윤원화, 이소영, 이진, 임정희, 전현우, 정현, 제이슨 박, 조동섭, 조상은, 진챙총, ARS & Guest, Pheeree B.가 참여했다. 형용사화(化)한 자기 자신과 거울에 비춘 자기 자신은 분리된 두 개의 공간에 마주 서서, 상대방을 알리바이로 활용하곤 한다. 다행히도 책은 <상승과 하강이 뒤범벅된 세상(2011)>과 <탄탈로스의 신화>로 시작하여 <천번을 흔들려도 아프니까>와 <풍류기행(2013)>으로 끝나는 동안, 이러한 장르물로(는) 굴러떨어지지 않는다. 사은품으로는 라이터가 증정된다. (배민기)




도미노 05호 발간 기념을 겸해 작은 파티가 있습니다. 시간은 이번 주 토요일인 2014년 1월 25일 오후 5시, 장소는 영등포에 있는 커먼 센터입니다. 간단한 인사와 더불어 정세현(위 사진 가운데, 404)의 디제잉 타임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기대해 주세요.

 
커먼 센터 위치(홈페이지). 영등포 역에서 내려 영등포 우체국 쪽으로 올라온 후 앞으로 쭉 걸어가면 나옵니다. 번호가 붙어있는 지하철 출구는 없으나 지하철 역에서 영등포 역 지하 상가로 들어가면 영등포 우체국 쪽 출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잘 모르겠으면 바깥으로 나와서 문래동 쪽으로 걸어가면 됩니다. 찾기 쉽습니다. 추가 사항이 생기면 또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링크)에 이번 호 목차 등이 공지되어 있습니다. 그럼 그때 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