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2018.02.23 14:23

며칠 전에 GU와 킴 존스의 2007 컬렉션 복각 이야기를 한 적이 있는데(링크) 조금 더 자세한 소식이 전해졌다. 일단 이름은 "킴 존스 GU 프로덕션"이고 똑같은 걸 만드는 복각은 아니고 예전 컬렉션을 지금에 맞게 업데이트하는 것. 그리고 2007년만 하는 건 아닌 듯 한게 태그에 원래 발표 시즌이 표시되어 있다고 한다.




생각보다 빨리 진행되고 있는데 발매는 3월 21일. GU 온라인과 몇 개의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또 특이한 점은 이 컬렉션 중 일부가 도버 스트리트 마켓 긴자에서 독점 판매된다는 점이다. 위 컬렉션이 출시되기 직전인 3월 17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데 킴 존스 GU 프로덕션의 일부가 선행 말매되고 또 도버 스트리트 마켓 긴자 로고가 프린트 된 스페셜 아이템이 나온다. 이건 남성, 여성용 그래픽 T, 풀 집 스웨터, 스웨터 같은 제품들인가 보다.


생각보다 야심찬 프로젝트를 유니클로보다 품질이 훨씬 더 조악하기로 이름 높은 GU에서 진행한다는 게 꽤 흥미로운데 GU의 포지셔닝에 어떤 변동 같은 게 있는 게 아닐까 싶기도 하고 뭐 그렇다. 여튼 (아마 막상 보면 사고 싶지는 않을 거 같지만) 꽤 재밌는 건 분명하다.




Posted by macrostar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onose

    DSM 이면 가격대가 쌀 리는 없을 거 같은데 브랜드는 GU 고...
    좀체 감을 잡기 힘드네요.
    암튼 나오면 궁금증은 다 풀리겠지만, 일회성이 아니라니 진짜 기대됩니다.

    2018.02.23 14:5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뭔가 얽혀 있는 셋 모두 기존 행보에 조금씩 변화를 꾀하는 거 같습니다

      2018.02.23 15:00 신고 [ ADDR : EDIT/ DEL ]